호서텔넷, 유선 IP카메라 ‘레이캠-P’ 출시
상태바
호서텔넷, 유선 IP카메라 ‘레이캠-P’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9.14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솔루션 개발 및 제조사 호서텔넷은 유선 IP카메라 ‘레이캠-P’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920ⅹ1080 FHD 이미지 해상도를 지원하는 고화질 IP카메라로, 실시간 영상 확인은 물론 원하는 시간에 녹화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현장을 실시간으로 감시하면서 상시 녹화하는 기능과 녹화 스케줄링이 특징이다. 녹화 가능한 시간대를 지정해 무조건 녹화 또는 이벤트가 발생한 경우에만 녹화를 설정할 수 있어 현장 감지 기능이 세분화됐다.

여기에 사상활 보호를 위해 보안성도 강화했다. 사용자의 정보, 사진, 동영상에 대한 접근 보안으로 블록체인 기법을 활용해 스틸샷의 암호화, 녹화된 영상의 전송도 암호화해 해킹 위험을 최소화했다.

사용 편의성도 극대화했다. 모바일 앱을 지원해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환경이면 어디서든 실시간 영상 스트리밍 및 카메라 관리가 가능하다. 32GB의 SD카드를 사용해 평상시 3000번 이벤트 발생시 4000번의 녹화 저장을 할 수 있다.

호서텔넷 관계자는 “실시간 감시를 원하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무선 레이캠에 이어 유선 레이캠을 출시했다”며 “일반 사용자, 무인점포 소규모 자영업체부터 고객이 원하는 관련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호서텔넷은 2000년 설립한 무선 데이터 단말기, IoT 장비 무선 솔루션을 개발 제조하는 벤처 기업이다. 공기업, 공공기관, 대기업 등에 제품을 공급 중이며, 자사 브랜드인 ‘레이홈’ 제품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