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마이크론 크루셜’ 브랜드 론칭 25주년 기념 프로모션
상태바
대원CTS, ‘마이크론 크루셜’ 브랜드 론칭 25주년 기념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9.1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IT 전문 유통사 대원CTS(대표 이상호·하성원)는 ‘마이크론 크루셜’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기념한 1000만원 상당의 대규모 이벤트 ‘마스터 SSD, 이것이 마이크론 크루셜2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원CTS가 유통하는 마이크론 크루셜 전 제품을 대상으로 구매 인증과 포토 상품평 등 2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680여 명의 참여자에게 플레이스테이션5, 삼성 갤럭시탭S7, LG 시네빔 등 총 1000만원 규모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일은 11월 10일이다.

‘Must Have 마이크론25’ 타이틀로 진행되는 구매 인증 이벤트는 마이크론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 시리얼과 함께 구매 영수증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판매처의 배너에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쉽게 접속할 수 있는 등 편의성도 높였다. 

‘발리스틱스(Ballistix)와 함께라면 승자는 당신 25’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포토 상품평 이벤트는 마이크론의 DDR4 게이밍 메모리 ‘크루셜 발리스틱스 MAX’ 시리즈 구매 후 구매처에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된다. 역시 QR 코드로 안내되는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샷을 첨부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마이크론 크루셜은 40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미국의 메모리 및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기업 마이크론 테크놀로지의 컨슈머 제품 브랜드다. P5, MX500, X6, 발리스틱스 등 다양한 폼팩터의 SSD와 메모리를 생산하고 있으며, 마이크론 특유의 뛰어난 품질과 전문성 및 안정성을 바탕으로 전 세계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PCIe 4.0 기반의 SSD 모델인 P5 Plus를 선보이며 빠른 속도와 안정적인 성능으로 주목받고 있다.

대원CTS 관계자는 “1996년 론칭돼 올해로 25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크루셜 브랜드는 전문가급 수준의 품질과 엔지니어링 혁신을 통해 마이크론의 대표로 자리 잡은 프리미엄 브랜드”라며 “25주년 프로모션을 통해 마이크론 크루셜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안정성, 내구성을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가 고객에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