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고덕 센트럴 수아주’ 오피스텔·상가 9월 분양
상태바
평택 ‘고덕 센트럴 수아주’ 오피스텔·상가 9월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9.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덕센트럴 수아주 광역조감도(사진제공=은일종합건설)
▲ 고덕센트럴 수아주 광역조감도(사진제공=은일종합건설)

[데이터넷] 경기도 평택에 ‘고덕 센트럴 수아주’가 오피스텔과 상가를 동시에 분양 중이다.

‘고덕 센트럴 수아주’는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에 지하 5층~지상 8층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25~62㎡, 총 140실로 구성된다. 또한 지상1층 -지상 3층, 전용면적 기준 29㎡~128㎡ 43실의 상가가 공급된다.

‘고덕 센트럴 수아주’는 고덕국제신도시 내에서도 우수한 입지를 갖추고 있다. 특히 반경 1Km 이내 삼성산업단지가 있어 약 10만명의 배후수요를 갖췄다. 자체 오피스텔 내부 수요 및 인근 대형아파트 수요도 풍부하고, 평택시청 및 소방서 등 행정타운이 인접해 있어 유동인구도 많은 것도 장점이다.

세계 최대 규모의 반도체 생산라인인 삼성전자 평택캠퍼스는 1공장은 2017년부터 가동 중이며, 제2공장은 작년 11월에 준공했고, 3공장은 올해 내 준공 예정이다. 4~6공장도 설립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진위2일반산업단지와 LG디지털파크 일반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가 위치해 배후 수요가 풍부하다.

‘고덕 센트럴 수아주’는 중심 메인도로변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고, 중심상업지역이 가까워 상권 간 연계에 따른 수혜를 기대할 수 있다. 오피스텔 입주시기에는 인근 상업지역에서 가장 관심이 높은 랜드마크로서의 역할이 기대된다. ‘고덕 센트럴 수아주’ 오피스텔 홍보관은 고덕중앙로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