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침대/매트리스 부문 ‘2021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상태바
시몬스 침대, 침대/매트리스 부문 ‘2021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9.0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2021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서 침대/매트리스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021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에게 최고의 신뢰와 프리미엄 가치를 인정받은 각 분야 최고의 상품 및 브랜드를 뽑는 시상으로 중앙일보와 포브스 코리아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사원부, 농림축산식품부, 보건복지부, JTBC가 후원하며 소비자 리서치와 빅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분석, 전문가 평가의 엄격한 심사를 거친다.

시몬스는 브랜드 성과와 비전을 평가한 ‘비전 및 관리’, 인지도 등을 조사한 ‘소비자 리서치’, 키워드와 트렌트를 분석한 ‘빅테이터 분석’ 그리고 ‘대내외 평가’를 포함한 세부 항목에서 고루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는 ‘기본의 충실하자’는 철학 아래 시몬스 만의 탁월한 기술력과 장인 정신으로 국내 프리미엄 침대시장을 선도한 결과다.

시몬스는 최고급 침대만을 고집하는 국내 5, 6성급 특급호텔 점유율 90%에 달한다. 실제로 지난해부터 올 8월까지 문 연 9개의 최상급호텔에 자사 제품을 설치하며 특급호텔 침대시장을 석권 중이다.

또 시몬스는 높은 품질력으로 프리미엄 침대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100% 포스코산 경강선, 이탈리아 이탈펠트로 사의 특수 포켓 부직포, 벨기에산 원단 등 최상의 소재들을 사용해 최고의 수면환경을 구현한다. 뿐만 아니라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및 특허 취득,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0여 종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안전과 관련된 세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150년이 넘는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의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철저히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