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파주운정3 A-17블록 공공분양주택’, 9월 청약접수 예정
상태바
LH ‘파주운정3 A-17블록 공공분양주택’, 9월 청약접수 예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9.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지난달 31일 '파주운정3 A-17블록 공공분양주택’ 공고에 이어 오는 9월 13일부터 청약접수에 나선다.

이번에 공급되는 물량은 총 660세대로 전용면적 59㎡(A, B타입), 84㎡ 등 3가지 평면으로 구성된다. 풍부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운정신도시는 향후 GTX-A 신설역사도 들어설 예정이라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김포와 파주를 잇는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가 개통예정이며, 서울문산고속도로도 가까워 서울 및 기타 수도권으로의 진입이 수월한 광역 교통망을 갖췄다. 또한 인접한 다수의 국도와 지방도를 통해 인근 지역 곳곳으로 빠르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생활 편의성도 뛰어나다. 파주운정3 A-17블록 공공분양주택 인근에 들어서는 상업지구는 물론 이마트, 홈플러스, 아울렛 등의 대형상업시설도 손쉽게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주변에 미래 산업을 이끌 바이오산업단지가 들어설 예정이라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기존의 파주출판단지, 문발산업단지에 더해 지구 인근에 메디컬클러스터 및 운정테크노벨리의 조성이 계획되어 있다. 해당 개발사업이 완료되면 첨단산업 위주의 직주일체 주거환경이 완성되므로 향후 미래가치 역시 밝은 편이다.

아울러 파주운정3 A-17블록 공공분양주택은 가까운 거리에 근린공원, 운정호수공원, 고인돌산림욕장 등 입주자가 여가를 보낼 수 있는 힐링 공간이 풍부한 쾌적한 주거환경도 갖췄다.

해당 단지는 입주자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첨단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거실 LED조명제어시스템, 스마트 환기시스템, 스마트 생활정보기, 실별 온도조절기 등을 지원하는 첨단 디지털 시스템과 대기전력 차단장치와 싱크대 절수기를 비롯하여 에너지 절약과 생활 편의성에 특화된 8가지 웰빙 시스템이 각 세대에 설치된다.

한편 파주운정3 A-17블록 공공분양주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H청약센터에 게재된 공고문이나 주택전시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