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시큐리티「바이몬 어플라이언스」
상태바
리눅스시큐리티「바이몬 어플라이언스」
  • NETWORK TIMES
  • 승인 2003.03.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속도저하 없는 방화벽·VPN 솔루션
바이몬 패킷필터링 v2.1엔진과 네트워크 대역폭 튜닝을 통한 패킷전송률 성능 향상
리눅스시큐리티(대표 김민응)는 네트워크 속도저하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는 ‘바이몬 어플라이언스’ 제품군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바이몬 어플라이언스는 바이몬 패킷필터링 v2.1엔진과 네트워크 대역폭 튜닝을 통한 패킷전송률 100%대의 성능 향상을 가져옴으로써, 기존에 방화벽 설치 시 가장 문제가 되었던 네트워크 성능 저하의 문제를 발생시키지 않고, 방화벽을 설치한 후에도 그 속도의 차이를 느낄 수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커널 레벨의 패킷필터링의 빠른 처리 속도와 IPSec 기반의 VPN, 바이러스 엔진 연동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바이몬 어플라이언스 제품은 10∼100M 이상까지 다양한 사용자의 인터넷 속도에 적합한 제품군을 갖춘 맞춤형 방화벽으로 구성되어 있다.

리눅스시큐리티 김민응 사장은 “리눅스시큐리티는 최근 VPN, IDS 등의 통합 제품과 바이몬 어플라이언스 제품의 출시로 고객의 요구에 맞춘 제품, 서비스와 우수한 성능으로 공공, 민수 시장을 중심으로 2003년 보안사업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각종 성능 테스트에서 우수한 결과를 보이는 바이몬 어플라이언스가 일반 민수시장의 60∼70%를 차지하고 있는 어플라이언스 형태의 외산 제품들과의 경쟁에서 앞서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 02)3485-5533 / www.bimo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