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정보사이트 ‘okEMS’, 리뉴얼 기념 스마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입찰정보사이트 ‘okEMS’, 리뉴얼 기념 스마트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8.27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찰사이트 okEMS가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실전 입찰에 대비할 수 있는 ‘모의투찰’로 okEMS 사이트에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그대로 구현해 놓은 이벤트를 통해 1등 최신형 갤럭시 워치, 2등 신세계 상품권, 3등 10만원 상당의 인출땅콩, 그리고 참여자 전원에게 스마트서류함 이용쿠폰을 100% 제공한다.

okEMS의 홈페이지 리뉴얼은 스마트한 기능과 최적화된 디자인을 통해 사용자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회됐다. 특히 방문자가 필요한 서비스와 정보를 바로 찾을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대폭 개선하며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벤트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입찰에 어려움을 느꼈던 이들이 사이트만 바꿔도 입찰이 이렇게 쉬워진다는 것을 직접 느껴보시길 바란다”며 “서비스를 이용하다보면 입찰은 물론 낙찰까지도 쉬워지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okEMS는 꾸준하게 업체의 입장을 반영한 서비스 개선에 공을 들여왔다. 입찰이 쉬워지는 사이트라는 명성에 걸맞게 스마트한 신기능 추가와 함께,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로써 리뉴얼된 okEMS에서 ‘적격심사 자동계산 스마트코칭/원클릭 공고관리 스마트서류함’을 통해 입찰에 필요한 각종 계산부터 공고 분류까지 손쉽게 처리할 수 있게 됐다.

리뉴얼 담당자는 “okEMS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사용자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okEMS를 사용하는 모든 사용자들이 입찰이 이렇게 쉬울 수 있다는 것을 경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서비스를 발전시키겠다”며 “사용자 편의성과 만족도가 최우선 목표인 만큼 차별화된 서비스로 업계의 어려움을 타파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는 리뉴얼 오픈인 8월 30일 월요일부터 9월 3일 금요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9월 3일 금요일 오후 3시 okEMS 공지사항을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