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기획·영업 등 인재 채용 확대
상태바
잡코리아, 기획·영업 등 인재 채용 확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8.26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대표 윤병준)는 하반기 대대적인 채용에 나서 알바몬과 함께 기획 직군 경력직 인재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잡코리아는 ‘서비스 기획자(PM)’ 공개 채용을 진행해 9월 30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모바일 서비스 기획/PM 경력 2년 이상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하며 지원 자격 요건에 학력 등의 제한은 없다. 합격자는 입사 후 잡코리아 서비스 PM(Product Manager), 웹과 앱 플랫폼 UI/UX 기획, 시장조사 미 사용자 데이터 분석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잡코리아 알바몬사업본부는 ‘알바몬 서비스기획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해 9월 30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모바일앱 서비스기획 경력 2년자를 대상으로 모집하며 합격자는 입사 후 알바몬 서비스 개선 및 신규 서비스 기획, 시장조사, 데이터 분석,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 및 캠페인 기획 등을 담당하게 된다.

이 외에도 잡코리아 알바몬사업본부는 이달 28일까지 ‘알바몬 영업기획자’를 모집한다. 영업지원/영업관리 경력 2년 이상자를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하며 온라인 광고 분석 및 기획 경력자를 우대한다. 담당 업무는 채용 광고 분석 및 기획, 세일즈 데이터 분석, 세일즈 전략 수립 등이다.

잡코리아 경력직 채용 지원 희망자는 잡코리아 채용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지원자격과 관련한 상세 정보는 잡코리아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