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비규제지역 ‘포천 리버포레 세영리첼’ 30일부터 계약 진행
상태바
수도권 비규제지역 ‘포천 리버포레 세영리첼’ 30일부터 계약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8.26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천시, 지하철 7호선 연장사업으로 강남 접근성 대폭 개선
쾌적한 생활인프라와 특화설계 돋보이는 ‘포천 리버포레 세영리첼’
8월 30일~9월 1일까지 3일간 정당계약 진행, 24년 2월 입주 예정

세영종합건설이 경기 포천시 어룡동 일원에 공급하는 ‘포천 리버포레 세영리첼’이 최고 경쟁률 5.8대 1을 기록하며 전 주택형 마감에 성공했다. 수도권 비규제지역에 들어서는 새 아파트로 높은 관심이 이어지며 포천시 역대 최고 경쟁률을 갱신했다.

‘포천 리버 세영리첼은’ 지하 1층~지상 20층, 6개 동, 전용면적 61㎡ 223가구, 76A㎡ 77가구, 76B㎡ 78가구, 84㎡ 76가구로 총 454가구 규모다. 전 가구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며 혁신적인 특화설계가 돋보인다.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한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61㎡전 가구 3bay, 그 외 모든 평형(76㎡, 84㎡)에 4bay를 적용하여 개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일부 세대는 드레스룸과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알파룸이 제공되는 등 체감 면적을 크게 넓혔다.

단지에는 입주민들의 쾌적한 생활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돼 있다. 실내 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센터, 요가와 필라테스, 에어로빅을 그룹으로 할 수 있는 GX룸 등 운동시설과 건강한 생활을 위한 혈압체크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헬스케어존도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안전하게 자녀들을 픽업하거나 학원차가 이용할 수 있는 드롭존이 단지 내부에 배치될 예정이며 인근 학교와 학원으로 순환하는 스쿨버스가 입주일로부터 1년 동안 운행될 예정이다. 여기에 어린이집과 맘스카페도 들어서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포천 리버포레 세영리첼’은 입주민을 고려한 섬세한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드레스룸, 알파룸 등의 실속 있는 수납공간 구성을 비롯해 입주민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고를 수 있는 판상형과 타워형 평면을 조화롭게 배치했다. 뿐만 아니라 일부 타입에서는 가족 구성원 및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방 2개를 침실 통합형으로 변경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방과 이어진 드레스룸에는 창문을 배치해 통풍과 환기가 가능하도록 했다.

인근 교육 및 편의시설도 다양하다. 포천초·포천고·포천일고, 경기도립중앙도서관, 포천 교육지원청 등 교육시설이 위치하며 하나로마트, 포천시종합운동장, 포천체육공원, 포천반월아트홀 등 생활 편의시설도 가까워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포천천과 수변공원이 조성돼 가벼운 산책이나 여가생활을 즐기기에도 좋다. 포천천 수변공원과 단지 내 조성 예정인 중앙테마공원을 연계한 설계를 도입하여 사계절 내내 쾌적한 주거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포천 리버포레 세영리첼’ 인근에는 강남까지 이어지는 지하철 7호선 연장 호재도 있다. 현재 7호선 장암역부터 옥정역까지를 잇는 도봉산~옥정선은 2024년 개통을 앞두고 있고 옥정부터 포천까지 이어지는 양주~포천선은 2028년 완공을 목표로 개통될 예정이다. 이 구간은 이미 예비타당성 조사가 면제되었고 지하철 개통이 아파트 가격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이에 따른 미래가치도 기대해 볼 만하다.

또 구리~포천 구간인 구리포천고속도로가 지난 2017년 개통되어 강변북로까지 이어지고 있어 자가용을 통한 서울 접근성도 좋다.

한편, ‘포천 리버포레 세영리첼’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포천시 어룡동 일원에 마련돼 있으며 20일부터 29일까지 서류제출 및 검수기간을 거친 후 정당계약은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