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관 형성 앱 ‘챌린저스’, ‘사운드 바디 챌린지’ 1기 성료
상태바
습관 형성 앱 ‘챌린저스’, ‘사운드 바디 챌린지’ 1기 성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8.26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습관 형성 플랫폼 ‘챌린저스’를 운영중인 화이트큐브(대표 최혁준)는 이용자들의 건강하고 탄탄한 몸 만들기를 독려하기 위해 진행한 50일 몸 만들기 ‘사운드 바디 챌린지’가 1천명 참여자들의 호응을 이끌며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사운드 바디 챌린지는 첫 기수제 방식으로 운영된 챌린저스의 대규모 프로젝트로, 올 여름 탄탄하고 건강한 육체를 만들고 싶어하는 챌린저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눈길을 끌었다.

챌린저스는 ‘링티제로’, ‘프레시코드’, ‘풀무원 잇츠프로틴’, ‘홀블렌딩’, ‘하루홈트’, ‘윌로’ 등 수분섭취, 식단 조절, 운동과 관련된 다채로운 브랜드와 함께 이용자들의 건강하고 탄탄한 몸 만들기를 위한 총 5개 챌린지 수행을 독려했다. 1천 명의 참여자는 지난 6월 14일부터 약 50일(7주) 간 누적 15톤의 수분 섭취는 물론, 1782만 칼로리(Kcal)를 소모하며 2톤에 달하는 체중 감량에 성공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챌린저들은 ▲수분 보충하기 ▲식단 관리하기 ▲운동하기 ▲기록하기 ▲자랑하기 5가지 카테고리 내에 구성된 미션에 도전했으며, 이 중 100% 미션을 달성한 챌린저 491명과 주간리포트 게시글 및 체험기 선정자들에게는 총 800만원 규모의 상금이 지급됐다.

화이트큐브 최혁준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여름철 건강하고 탄탄한 몸을 만들고 싶어하는 1000명의 챌린저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괄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하는데 도움이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챌린저스는 좋은 습관 형성을 독려해 이용자분들의 삶을 더욱 윤택하게 만들기 위한 챌린지를 기획하고 선보이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