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뉴, 추천인ID 적립금 이벤트·포뉴 파트너스 모집 진행
상태바
포뉴, 추천인ID 적립금 이벤트·포뉴 파트너스 모집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8.26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포뉴에서 포뉴 추천인ID를 통해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천인 이벤트는 추천인ID를 통해 공식몰에 가입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추천인과 구매자 모두에게 5,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또한 ‘포뉴 파트너스’를 신청한 인플루언서에게는 적립금을 현금으로 바꿀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공식몰에서 포뉴 파트너스 신청 후 홍보 자격이 주어지면 각종 SNS 및 지인들에게 추천인 코드를 알리는 것으로 수익 창출에 유리한 형태가 된다.

본인의 추천인ID를 통해 누군가가 포뉴 공식몰에 가입하고 구매 시 적립금이 5,000원씩 지급되는 방식이다. 적립금이 5,000원씩 무제한으로 누적되며, 10만원 이상 적립 시에는 현금으로 인출 신청도 가능하다.

포뉴에서는 리뉴얼 제품인 포뉴 포스트바이오틱스 100억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과 함께, 포뉴 멀티비타민미네랄, 포뉴 내몸애착 다이어트보조제, 포뉴 밀크씨슬, 포뉴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등을 판매하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각종 커뮤니티에서 부모님 선물로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포뉴는 전 제품 無첨가 원칙으로 성분에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더불어 수익금의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등 다양한 아동지원 사업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