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배후수요 확보 ‘e편한세상 지제역 단지내상가’ 분양
상태바
다양한 배후수요 확보 ‘e편한세상 지제역 단지내상가’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8.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지제역 단지내상가’가 다양한 배후수요와 사거리 코너 입지를 확보해 수요층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입점일은 내년 12월 예정돼 있으며 지제역을 빠르게 이용 할 수 있는 점과 사거리 코너 스트리트형 이점으로 유동수요를 빠르게 흡수할 수 있을 전망이다.

e편한세상 지제역 단지내상가는 단지 내 1,516세대(약 4,500명)를 비롯해 사업지 인근으로 약 20,565세대(51,000명)의 배후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상가는 총 27개 호실로 구성되며, 1,812㎡의 높은 전용면적임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분양가를 형성해 실수요층의 부담을 낮췄으며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화장실 2개소와 상가 전면에 개별 데크 설치가 예정돼 있다.

또한 e편한세상 지제역 단지내상가는 SRT의 정차역인 지하철 1호선 지제역이 가까워 수도권 주요 도심 및 서울 접근성이 좋다. 평택일반산업단지와 행정타운 등 다양한 유동인구와 세교중, 평택여고 등 학세권 통학 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는 위치다.

무엇보다도 e편한세상 지제역은 지하 2층, 지상 28층, 16개동, 전용면적 59~84㎡, 총 1,516가구의 대단지로 구성된 아파트로 고정수요 확보가 가능한 만큼 상가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e편한세상 지제역 단지내상가 관계자는 “배후수요 확보화 사거리 코너 입지가 많은 사람들에게 메리트로 꼽히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e편한세상 지제역 단지내상가의 홍보관은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