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이지, 김태균 출연 ‘TV광고 인증샷’ 이벤트
상태바
아이티이지, 김태균 출연 ‘TV광고 인증샷’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8.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털 IT 인프라 서비스 기업 ‘아이티이지(ITEASY)’는 TV CF를 기념으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티이지는 8년 연속(2013~2020년) IDC/클라우드 부문 랭키닷컴 1위(인증번호: 제 2021-KWEB-C6KP6호) 코리아서버호스팅의 리뉴얼 브랜드다.

9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TV 속 아이티이지 광고를 찍어 개인 SNS에 인증샷을 올린 후 홈페이지를 통해 URL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BHC 뿌링클 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많은 사업운영 경험이 있는 방송인 김태균이 성공을 위한 IT 서비스를 제안한다는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TVCF는 SBS 8뉴스, 골때리는 그녀들, 골프혈전 편먹고 공치리, TV동물농장, YTN24, 굿모닝 와이티엔, 뉴스가 있는 저녁 등의 공중파 및 케이블 프로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티이지 관계자는 “자사의 첫 TV CF인 만큼 많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현재 진행중인 프로모션을 비롯해 고객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계속 기획 중으로 빠르게 알람을 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친구추가로 다양한 혜택을 누려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8년 연속(2013~2020년) IDC/클라우드 부문 랭키닷컴 1위(인증번호: 제 2021-KWEB-C6KP6호) 코리아서버호스팅의 리뉴얼 브랜드인

아이티이지는 인증샷 이벤트 이외에도 ▲서비스 신청고객, 카카오톡 친구추가 고객 전원 기프티콘 증정 ▲클라우드, 서버호스팅 최대 60% 할인 ▲MS SQL 76%할인 ▲클라우드 무료체험 ▲M365 반값쿠폰 ▲카카오 메시지 300건 무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자세한 내용은 아이티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