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스타·보민엔터테인먼트, 업무 협약 체결…공동 마케팅 활성화
상태바
디아스타·보민엔터테인먼트, 업무 협약 체결…공동 마케팅 활성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8.19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아스타 코리아 옥순호 부사장(좌)과 보민엔터테인먼트 김영준 대표이사(우)가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디아스타 코리아 옥순호 부사장(좌)과 보민엔터테인먼트 김영준 대표이사(우)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블록체인 기반 라이프 커머스 플랫폼인 디아스타(THE ASTA)를 운영 중인 디아스타 코리아(대표 최승호)는 코핀홀딩스 본사에서 보민엔터테인먼트(대표 김영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디아스타는 블록체인 기반 온·오프라인 상거래 가상자산 결제 시스템 구축에 한계를 두지 않고 교육·여행·쇼핑·숙박·이커머스 등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라이프 커머스 플랫폼으로 오픈과 동시에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 인프라를 구축하고 블록체인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보민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영상 제작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제작 전문 엔터테인먼트사로 유명 드라마의 후속편의 시놉시스를 마무리 짓고 주연배우 선정 및 편성 등 제작 준비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이번 디아스타 코리아와의 업무협약은 드라마 촬영간 협업을 통해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자 함에 목적이 있다. 또한 드라마 제작 과정 중 안정적인 제작환경 조성 및 활성화를 위해 상호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디아스타 코리아는 앞으로 시대의 흐름을 따라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디지털 콘텐츠 산업 발전을 위해 협업하고 공동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생태계를 확장하고자 한다.

디아스타 코리아 관계자는 “보민엔터테인먼트와 업무협약을 통해 공동 마케팅을 공고히 하고, 양사의 노하우와 강점을 접목함으로써 동반 성장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보민엔터테인먼트 김영준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통해 드라마·영화 제작 시장의 확장, 양질의 콘텐츠 제작 등 부가가치 창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환경 조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디아스타에서는 국내 프리미엄 호텔을 비롯한 260여 곳의 호텔부터 국내 121여개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16만개 제휴처에서 가상자산 아스타(ASTA)로 결제하고 이용할 수 있다. 헬스케어, 레져, 문화 등 다양한 분야 기업들과 논의하며 제휴처 확장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