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종합건설, 계양 서해그랑블 더테라스 청약접수 23일 개시
상태바
서해종합건설, 계양 서해그랑블 더테라스 청약접수 23일 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8.1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해종합건설이 오는 23일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계양 서해그랑블 더테라스’의 특별공급 청약접수를 진행한다.

인천시 계양구에 조성되는 계양 서해그랑블 더테라스는 지하 1층에서 23층, 2개동 총 124가구로 구성되며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A 23 가구 ▲84㎡B 61가구 ▲84㎡C 40가구다. 입주시기는 2023년 6월 예정이다.

이 단지는 전 세대 테라스형 아파트로 도보 거리의 안전한 학세권, 풍부한 생활편의시설과 휴식공간, 쾌속의 교통환경, 천마산의 청정 숲세권 등 갖출 건 다 갖춘 아파트 단지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계양 서해그랑블 더테라스는 2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4일 1순위 해당지역, 25일 1순위 기타지역, 26일 2순위 순으로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는 9월 1일 발표되며 정당계약은 9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 동안 진행된다.

▲ 계양 서해그랑블 더테라스의 84㎡B 타입
▲ 계양 서해그랑블 더테라스의 84㎡B 타입

계양 서해그랑블 더테라스는 집안 내 공간 구분이 중요해진 최신 트렌드에 맞춰 5베이 + α 특화설계를 도입한 테라스형 아파트다. 전 세대 테라스를 구현해 전망은 물론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계양 서해그랑블 더테라스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전용면적과 발코니 확장 면적 외에 분양가에 포함되지 않은 테라스와 같은 면적이 서비스로 제공된다. 또한 84㎡ 형 아파트 200세대 이상 건립 가능한 부지에 전용면적 84㎡ 신평형 타입의 124가구가 구성돼 실사용 공간이 넓다.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놀이마당과 단지 곳곳에 휴식을 위한 정원이 조성되고 입주민들 간에 교류하고 소통을 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된다. 창문을 열면 단지 내 조경과 천마산의 푸르른 청정자연이 펼쳐지는 탁월한 경관도 누릴 수 있다.

효성초와 효성중, 경인교대부설초, 효성동초, 명현초, 명현중, 효성고 등 자녀들이 안심하고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학세권을 갖췄고 아파트 단지 인근에는 이마트 계양점과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쇼핑환경과 서운체육공원, 계양체육관 등 휴식공간이 위치하고 있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계양IC와 경인고속도로 부평IC 인근에 위치해 광역 교통망이 편리하고 인천지하철 1호선 작전역이 가까워 쾌속한 교통 환경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지난 13일 개관한 주택전시관은 인천시 계양구에 위치한다. 코로나19 감염자 확산 및 방역단계 격상에 따라 현재 사이버모델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