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고객중심 경영’ 일환으로 ‘온라인 고객 만족도 조사’ 상시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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맘스터치 ‘고객중심 경영’ 일환으로 ‘온라인 고객 만족도 조사’ 상시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8.19 12: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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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맘스터치앤컴퍼니]
[사진제공=맘스터치앤컴퍼니]

맘스터치는 고객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온라인 고객 만족도 조사를 365일 상시 진행하고, 매월 3천여 명을 추첨해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맘스터치 메뉴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구매 영수증이나 매장 포스터 내 QR코드 스캔, 맘스터치 공식 앱을 통해 조사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매월 3천여 명에게 ‘케이준떡강정(S)’, ‘케이준양념감자(S)', ‘바삭크림치즈볼(4조각)’ 중 1개 쿠폰이 랜덤 발송된다.

맘스터치는 고객 만족도 조사 실시를 통해 얻은 실제 고객의 소중한 브랜드 경험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에 부합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상반기에 품질경영 전담조직 확대 론칭에 이어, 하반기에도 이번 온라인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시작으로 고객의 기대치에 걸맞은 품질과 서비스, 고객 중심 경영에 속도를 더 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맘스터치는 올해 고객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위생 및 제품 품질 관리’를 위한 역량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QC(Quality-Control) 점검’ 프로세스를 강화하고, 기존 QA(Quality Assurance)팀의 업무 영역을 확대해 위생 및 서비스뿐 아니라 제품 자체의 품질까지 관리하는 ‘품질경영팀’을 신설했으며, 최근 ‘품질경영본부’로 승격하는 등 서비스 품질 및 매장 위생 점검 프로세스 고도화에 주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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