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젤, 올인원 통합보안 솔루션 ‘USG 플렉스’ 출시
상태바
자이젤, 올인원 통합보안 솔루션 ‘USG 플렉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8.18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택근무 환경에서 강화된 보안 기능 제공
매니지드 서비스로 최적화된 운영 및 관리 효율성 보장

[데이터넷] 자이젤코리아(대표 김상현)는 중견기업 규모의 비즈니스를 위한 올인원 통합보안 장비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USG 플렉스(FLEX) 시리즈는 바이러스, 악성코드, 웜, 피싱, 스파이웨어, 스팸, 랜섬웨어 등 외부의 불법 침입 시도를 차단한다.

높은 시스템 처리량과 멀티코어 하드웨어 플랫폼 기반의 USG 플렉스 500은 2.3Gbps, USG 플렉스 700은 5.4Gbps로 기가급 이상의 방화벽 처리속도를 지원하며 본사/지사 또는 다른 장소에서 보안이 강화된 원격 접속이 가능하도록 SSL, IPSec, L2TP와 같이 다양한 VPN 알고리즘 및 호환성을 지원한다. 또한 무중단 시스템 운영을 위한 회선, 장비, VPN 등의 이중화 구성이 가능하다.

USG 플렉스 시리즈는 CDR(Collaborative Detection & Response) 기능을 통해 클라이언트가 악성 웹사이트에 접속을 시도할 경우 유선 네트워크는 해당 IP를 차단하고 무선 네트워크는 AP 연결을 해제해 추가 감염의 확산을 방지하게 된다. 또한 2FA(2 Factor Authentication)을 통해 보안을 보다 강화했다.

뿐만 아니라 시큐어 와이파이 기능을 통해 본사에 설치된 VPN 장비는 지사에 설치된 AP와 IPSec VPN 터널을 통해 데이터 암호화 통신이 가능하고, 본사에서 지사로 직접 IP를 할당해 전체 지점의 네트워크를 중앙에서 집중 관리할 수 있다.

USG 플렉스 500과 700은 지능형 무선 AP 컨트롤러 기능도 탑재해 최대 264개의 자이젤 AP 지원하고 모니터링뿐 아니라 무선 관리, 인증, 게스트 접속 기능까지 탑재돼 통합보안 기능과 함께 최적화된 무선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통합 보안(웹 필터링, 안티 멀웨어, IPS, 애플리케이션 패트롤, CDS, 이메일 보안) 라이선스를 1년 번들로 제공한다. 각각의 라이선스는 빗디펜더, 맥아피, 트렌드마이크로 등 글로벌 보안 기업의 엔진을 탑재해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악성코드 및 랜섬웨어와 같은 최신 보안 위협으로부터 빠르고 정확한 실시간 보호가 가능하다.

자이젤코리아 관계자는 “USG 플렉스 시리즈는 재택근무 환경에서 강화된 보안 기능으로 보다 안전하게 본/지사 내 네트워크 자산을 보호하고 한층 강화된 보안 인증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중앙 관제 및 관리를 할 수 있는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해 최적화된 운영 및 관리 효율성도 향상시켰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