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물티슈 ‘소이베베 물티슈’,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아기 물티슈 ‘소이베베 물티슈’,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8.17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문화기업 오쎄는 아기물티슈 소이베베 물티슈 2종에 대해 17일 17시부터 카카오커머스 쇼핑하기를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민감한 아기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해 제작된 소이베베 물티슈는 기본 라인인 ‘소이베베 아토 베이직 물티슈’와 프리미엄 라인 ‘소이베베 아토 프리미엄 물티슈’ 2종으로 구성됐다.

소이베베 물티슈 2종은 도톰한 엠보싱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갖췄으며 콩 복합 추출물과 10가지 한방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아기 피부에 진정과 보호를 돕는다.

또한 MIT, CMIT(가습기 살균제 성분)을 포함한 유해성분 13종 불검출, 그리고 피부자극테스트 진행 결과 피부 무자극 인증을 받았다.

‘소이베베 아토 베이직 물티슈’는 195x150mm의 크기에 80매, ‘소이베베 아토 프리미엄 물티슈’는 200x180mm 크기에 70매 구성이다. 프리미엄 라인인 ‘소이베베 아토 프리미엄 물티슈’은 기본 라인 대비 더 크고 도톰한 원단을 사용해 보다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쎄 관계자는 “연약한 아기 피부에 사용하는 물티슈인만큼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기본 라인, 프리미엄 라인 2종 구성으로 각 상황과 용도에 맞게 사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