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이패스코리아, 박혜경 신임 대표이사 선임
상태바
유아이패스코리아, 박혜경 신임 대표이사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8.1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아이패스코리아 박혜경 대표
▲ 유아이패스코리아 박혜경 대표

[데이터넷] 엔터프라이즈용 자동화 소프트웨어 기업 유아이패스코리아는 박혜경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박 대표는 IT 업계에서 약 30년 이상 근무하면서 탁월한 성과를 창출했다. 유아이패스에 합류하기 전에는 PTC코리아, 한국IBM에서 재직하며 고객의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에 기여했다.

PTC코리아에서는 첫 여성 지사장으로 PTC의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산업용 사물인터넷 및 증강 현실로 전환하고 구독형 비즈니스 모델을 성공적으로 도입했다. 한국IBM에서는 약 27년간 재직하며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컨설팅 사업 전반을 담당했으며, 은행, 금융 및 보험 산업의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를 총괄했다.

박혜경 대표는 IT 및 소프트웨어 전반에 대한 경험과 다양한 고객의 비즈니스 니즈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완전히 자동화된 기업으로의 여정을 돕는 엔드 투 엔드 RPA 플랫폼으로 국내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는데 집중할 예정이다.

박혜경 대표는 “유아이패스코리아와 고객의 더 큰 도약을 위해 주력할 것”이라며 “유아이패스가 추구하는 가치인 ‘인류의 발전을 가속화’하기 위해 창조적이고 핵심적인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리더십을 발휘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