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 ‘2021년 추석 선물세트’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
상태바
존쿡 델리미트 ‘2021년 추석 선물세트’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1.08.11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마이스터가 엄선한 재료로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를 선보이는 존쿡 델리미트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2021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추석 선물세트는 총 11종으로 프레시미트, 델리미트, 샤퀴테리, 메디푸드, 식물성 대체육 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사진 제공 = 존쿡 델리미트, 식물성 대체육 ‘무빙마운틴 세트(좌)’, 지중해식 기능식단 ‘메디쏠라 지중해식 건강 세트(우)’
사진 제공 = 존쿡 델리미트, 식물성 대체육 ‘무빙마운틴 세트(좌)’, 지중해식 기능식단 ‘메디쏠라 지중해식 건강 세트(우)’

존쿡 델리미트가 선보이는 2021년 추석 선물세트의 핵심 포인트는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이다. 명절 선물세트의 획일화된 구성에서 벗어나 비건, 건강식, 간편식 등 다양화된 개개인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채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생 느타리버섯으로 만든 100% 식물성 대체육인 △무빙마운틴 식물성 대체육 세트를, 간편성과 편의성이 높은 식사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는 △세계 간편식 세트를, 식단 조절이나 건강식에 관심이 높은 분이라면 균형 잡힌 지중해식 영양설계의 기능식단으로 구성된 △메디쏠라 지중해식 건강 세트를 추천한다.

좀 더 품격 있고 특별한 선물 세트를 찾는다면 ‘팜프레시 웨이브’ 라인의 추석 선물세트가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팜프레시 웨이브’는 농장 환경 개선사업을 통해 좋은 원료로 만든 제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팜 투 테이블(Farm to Table) 환경을 구축하자는 캠페인으로 존쿡 델리미트는 지정농장의 좋은 원료만을 사용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드라이에이징 포터하우스 세트 △하몽&까챠토레 세트 △존쿡 델리미트 LESS 세트 등은 팜프레시 웨이브를 대표하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사진 제공 = 존쿡 델리미트, 품격을 더한 ‘팜프레시 웨이브 드라이에이징 포터하우스 세트’
사진 제공 = 존쿡 델리미트, 품격을 더한 ‘팜프레시 웨이브 드라이에이징 포터하우스 세트’

특히 ‘팜프레시 웨이브 드라이에이징 포터하우스’ 세트는 팜프레시 지정목장인 해리스 랜치에서 자란 탑초이스 등급의 블랙앵거스를 21일 이상 자연 숙성한 드라이에이징 포터하우스, 티본 스테이크, 엘본 스테이크로 구성되어 있다. ‘스테이크의 제왕’이라 불리는 포터하우스는 소 한 마리에서 약 3팩만 나오는 고급 부위로 이는 소중한 가족 또는 지인들에게 품격 있는 추석 선물이 될 것이다.

그 외에도 소포장된 LA갈비를 선보이는 △육수간 LA 갈비 세트, 정통 이탈리아식 살라미인 까챠토레와 다양한 건조육으로 구성된 △샤퀴테리 세트, 존쿡 델리미트의 대표 델리미트 제품들로 구성된 △바비큐 세트와 △베스트 세트, △설성오리 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존쿡 델리미트는 2021년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하면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구매 수량에 따라 최소 10%에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사전 주문 기간인 8월 31일까지 구매할 경우,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사전 구매 할인을 포함한 최대 할인율은 30%이며, 일부 제품에 한해 할인율이 상이하다.

존쿡 델리미트 선물세트는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아이스 팩과 함께 포장되어 전용 선물 가방에 담겨 택배 배송된다. 주문 시 원하는 배송 날짜를 지정하면 해당일에 맞춰 배송을 받을 수 있으며 다중 배송도 가능하다.

한편 존쿡 델리미트 추석 선물세트는 공식 온라인 몰인 존쿡마켓을 통해 온라인 구매를 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존쿡 델리미트 시그니처 매장과 로드샵, 백화점 및 할인 마트,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