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 건강기능식품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세모, 건강기능식품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8.11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세모는 면역력 관련 건강기능식품 할인 프로모션을 8월 한 달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으로는 건강기능식품 ‘ASQ-GO(에이에스큐-지오)’, ‘호본마디리프리놀’과 ‘아해티(일반식품)’가 있다.

ASQ-GO는 알콕시글리세롤을 주원료로 하여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ASQ-GO’ 1곽과 유기농 녹차로 만든 액상 농축녹차 ‘아해티(일반식품)’ 30병을 함께 구매하면 ‘알콕시글리세롤’ 1곽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세모의 리뉴얼 제품인 ‘호본마디리프리놀’은 관절건강뿐 아니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성분이 포함돼 있으며 8곽(500mg x 240캡슐) 구매 시 1곽(500mg x 240캡슐) 증정, 4곽(500mg x 240캡슐) 구매 시 1곽(500mg x 120캡슐)을 제공한다.

세모에서 진행하는 8월 할인 프로모션은 전국 시즌글라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매장 정보는 시즌글라스 홈페이지 혹은 시즌글라스 소비자 상담실로 문의하면 된다.

세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면역력 증진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프로모션으로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세모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접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모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GMP 인증을 받은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 기업으로 세모 스쿠알렌, 세모 ASQ-GO 등을 제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