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스형 아파트’ 계양 서해그랑블 더테라스, 8월 분양 예정
상태바
‘테라스형 아파트’ 계양 서해그랑블 더테라스, 8월 분양 예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8.1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안에 거주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보다 넓은 공간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형 아파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테라스형 아파트는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전용면적과 발코니 확장 면적 외에 테라스와 같은 서비스 면적이 제공된다. 서비스 면적은 분양가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는 같은 비용으로 더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재택근무가 일상이 되고 가족과 함께 하는 여가활동이 중요해지면서 보다 넓은 공간의 여유로움과 단지 커뮤니티 시설 등 편리함을 동시에 갖춘 테라스 아파트에 대한 인기가 커지고 있다.

8월 분양 예정인 계양 서해그랑블 더테라스는 대표적인 테라스형 아파트로 평가받고 있다. 5베이 + α 특화 설계를 도입해 전망은 물론 채광과 통풍이 타 84㎡ 형에 비해 월등하게 우수하고 전 세대 테라스를 구현해 전용면적 보다 훨씬 넓은 실사용 면적을 제공한다.

서해종합건설이 인천시 계양구 효성동 일대에 선보이는 계양 서해그랑블 더테라스는 84㎡ 형 아파트 200세대 이상 건립 가능한 부지이지만 재택근무 및 코로나 바이러스 시대를 대비해 테라스를 겸비한 쾌적한 전용면적 84㎡ 신평형 타입의 124가구로 구성된다.

계양 서해그랑블 더테라스는 자녀들이 안심하고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학세권도 갖췄다. 아파트 단지 인근에 이마트 계양점과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쇼핑환경과 서운체육공원, 계양체육관 등 휴식공간도 있다. 서울 외곽 순환 고속도로 계양 IC와 경인고속도로 부평 IC가 인근에 위치해 광역 교통망이 편리하고 인천지하철 1호선 작전역이 가까워 쾌속한 교통 환경을 누릴 수 있다.

8월 개관 예정인 주택전시관은 인천시 계양구 작전동에 위치한다. 코로나19 감염자 확산, 방역단계 격상에 따라 사이버모델하우스를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