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제약 홍삼 진액스틱,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대상 수상
상태바
SQ제약 홍삼 진액스틱,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대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8.1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Q제약은 홍삼 진액스틱이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홍삼 진액스틱은 6년근 홍삼과 녹용을 담은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건강기능성을 인증받았으며 HACCP 인증도 획득했다.

스틱 형태로 제조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한 포가 가볍고 크기가 크지 않아 휴대하면서 필요할 때마다 섭취하면 된다. 섭취 방법은 간편하며, 횟수도 1일 1~2회, 1포씩만 섭취하면 된다.

제품 내 함유된 주 성분인 홍삼은 재배가 어려운 6년근 홍삼만 엄선하여 사용했다. 6년근 홍삼에는 사포닌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6년근 이하 홍삼은 사용하지 않았다. 녹용 역시 100% 뉴질랜드산 원료만 공수해왔는데, 뉴질랜드 녹지에서 자연 방목하며 기른 사슴에서 추출한 녹용을 적당량 담아 제조했다.

뿐만 아니라 대추, 당귀, 차가버섯 외 다양한 한약재가 사용되었는데, 한약 성분을 추출할 때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고 본연의 성분만 추출해 담았다. 주원료와 부원료 외 다른 성분은 함유되지 않았고 향료, 착색료 등의 첨가물은 모두 배제되어 안정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홍삼 진액스틱이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대상 수상을 계기로 보다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