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킨 ‘TS 워터 선 젤’, 민감성 선크림 포함 ‘바캉스 잇템 기획전’ 진행
상태바
리스킨 ‘TS 워터 선 젤’, 민감성 선크림 포함 ‘바캉스 잇템 기획전’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8.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스킨의 민감성 피부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 티에스는 8월 바캉스 시즌을 맞아 ‘꿀 피부 완성하기 잇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뜨거운 태양에도 꿀피부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 방문 시점에 따른 스팟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제품 중 저자극 선크림 ‘TS 워터선젤’은 수분 캡슐 제형의 백탁 현상 없는 깔끔한 마무리감으로 여자, 남자 공용으로 쓸 수 있는 데일리 선크림이다.

피부 전문가 “선크림은 외출하기 30분 전, 한번에 많은 양을 바르기 보다 2~3시간에 한번씩 덧발라 주는 것이 좋다. 특히 민감성 트러블 피부의 경우 자외선차단제를 선택할 때 피부 자극을 일으키는 성분이 없는지 꼼꼼히 살펴 썬크림을 선택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뜨거운 햇살을 피하기 위해 양산을 사용하려면 자외선 차단 코팅이 돼 있는 검은색 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망사로 된 제품은 자외선 차단 효과가 미미하고 흰 양산은 지면에서 올라오는 복사열을 양산 안쪽으로 반사하기 때문에 열을 흡수하는 검은 양산이 더 시원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