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여름휴가 맞이 포인트에 휴가아이템까지 쏜다”
상태바
CJ ONE “여름휴가 맞이 포인트에 휴가아이템까지 쏜다”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1.08.02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응모만 해도 선착순 30만명에 투썸 아메리카노 1+1 쿠폰 증정
CJ 브랜드 이용 고객 중 추첨 통해 200명에 각 5만P씩 총 1000만P 지급

[데이터넷]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차인혁)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휴가지원금을 CJ ONE 포인트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휴가지원금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CJ ONE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휴가지원 포인트뿐 아니라 아메리카노 1+1 쿠폰과 휴가 아이템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기회도 제공한다.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기만 해도 선착순 30만 명에게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1+1 쿠폰을 증정한다.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은 투썸하트 앱에서 투썸오더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 중 CJ 브랜드를 이용한 고객 50명을 매주 추첨해 4주간 총 200명에게 각 5만 포인트씩 총 100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1일부터 4주간 매주 수요일에 발표하며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1개월간 사용 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CJ의 제휴 브랜드를 2개 이상 이용하면 휴가 아이템을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에도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 중 당첨자는 홈캉스 휴가템인 애플 아이패드 에어와 호캉스 아이템인 반얀트리 기프트카드 50만원권, 그리고 플렉스 휴가템인 구찌 카드 케이스를 단돈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마케팅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 회원들을 위한 여름나기 선물로 1000만원 규모의 휴가지원금과 휴가아이템을 마련했다”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매 시즌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