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베이스, 위캔드 자소서 첨삭 서비스 사전 예약
상태바
드림베이스, 위캔드 자소서 첨삭 서비스 사전 예약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7.30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에듀테크 기업 드림베이스는 ‘위캔드(WECAND) 자기소개서 첨삭 서비스’를 오는 8월 10일 오픈할 예정으로 사전 예약을 8월 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 시 멘티에게는 첨삭 서비스와 함께 멘토들의 실제 입시 자기소개서 10개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혜택은 선착순 300명에게 제공된다.

드림베이스는 지역·경제적 여건의 한계로 자기소개서 첨삭을 받기 어려운 수험생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자기소개서 첨삭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전했다. 수험생과 학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면서도 대학생의 노력을 충분히 보상할 수 있도록 기존 사교육 시장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러한 드림베이스의 미션에 공감하며 약 350명의 대학생이 첨삭 멘토로 지원했다. 이 중 최종적으로 선발된 160명의 멘토들이 전국의 수험생 및 학부모 멘티들을 만나게 된다. 사회과학 계열부터 의학·교육·공학·어문·예체능 계열까지 다양한 전공의 우수한 대학생들이 멘토로 함께한다.

선발된 첨삭 멘토들은 ▲멘토-멘티의 1:1 개인 맞춤 지도 ▲화상 미팅을 통한 자기소개서 방향 상담 ▲총 4회의 자기소개서 첨삭 ▲위캔드만의 독자적인 관리 시스템 등을 통해 멘티를 집중적으로 코칭한다.

드림베이스 측은 “자기소개서 첨삭 서비스를 통해 누군가의 꿈과 경험이 또 다른 누군가의 꿈을 돕는 생태계를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