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D, 플랫폼 대전 액션 게임 ‘플래시파티’ 공개
상태바
XD, 플랫폼 대전 액션 게임 ‘플래시파티’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7.30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XD엔터테인먼트는 자사에서 개발한 플랫폼 대전 액션 게임 ‘플래시파티(Flash Party)’를 탭탭(TapTap) 앱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최대 4인이 동시에 대결할 수 있는 플래시파티는 모바일 환경에서도 쉽고 빠르게 화려한 플레이가 가능한 편리한 조작과 4개 방향을 활용한 다양한 스킬, 독특한 캐릭터 등이 특징이다.

대전 액션 게임이지만 ‘행복’이 키워드인 플래시파티는 게임을 좋아하는 신이 ‘플래시파티’를 만들었고, 캐릭터들은 이 파티에서 승리해 별 조각을 모아 소원을 이루는 것을 꿈꾸며 참석한다는 설정이다.

개성 강한 히어로 캐릭터들과 4인 난투 매치, 2대2 매치, 1대1 매치 등의 다양한 게임 모드 그리고 충돌 판정이 있는 드론, 벼락이 떨어지는 먹구름과 같은 맵 상의 오브젝트 등 다양한 스테이지의 기믹이 더해져 변수를 통해 예측할 수 없는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적을 강력한 스킬로 화면 밖으로 날리거나 공중에서 다채로운 콤보 액션을 구사, 상대방을 넉아웃시키는 등 호쾌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XD 담당자는 “플래시파티는 전 세계를 겨냥한 플랫폼 대전 액션 게임”이라며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끊임없이 플래시파티의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플래시파티는 글로벌 원 빌드 얼리 액세스 방식으로 탭탭 앱을 통해 제공된다. iOS도 탭탭 앱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