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 ‘본사 아울렛 매장 리퍼 제품 특별할인전’ 진행
상태바
장수돌침대, ‘본사 아울렛 매장 리퍼 제품 특별할인전’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7.30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돌침대,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을 위해 본사 아울렛에서 특별할인 행사 진행
7월 30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 S급의 리퍼브 제품 대상 최대 40% 할인가 제공
배송 희망일 맞춰 설치 서비스까지 제공…직접 제품 확인 후 구매 가능
▲장수돌침대㈜장수산업 광주 오포읍 사옥
▲장수돌침대㈜장수산업 광주 오포읍 사옥 전경

대한민국 건강 침대 브랜드 장수돌침대㈜장수산업이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여름휴가를 집에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보내려는 고객들을 위한 리퍼 제품 특별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7월 30일부터 8월 31일까지 광주시 오포읍에 위치한 본사 사옥의 아울렛 매장에서 진행되며, 약 1천평 규모의 공간에 총 150여 제품이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전시 및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할인행사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은 배송 후 단순 변심으로 반품한 제품이나 매장 전시 제품, 혹은 일부 스크래치 제품 등 모두 S급의 리퍼브 제품들만 선별했으며, 일부 정상 제품들도 이번 행사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방문 고객들은 본사 직영 아울렛에서 행사장에 진열된 제품을 실제로 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맞춰 배송 및 설치 서비스도 제공한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이번 특별 할인전은 직영 아울렛에 진열된 제품을 실제로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며 “행사 기간 내 가급적 먼저 방문할수록 더 좋은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장수돌침대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 침대 브랜드로서 기술력을 인정받아 업계 최초로 대통령 표창을 3회 수상한 것에 이어 지난 6월 경제 발전과 사회 공헌을 인정받아 산업 포장을 수훈했다. 또한 소비자가 직접 뽑은 올해 브랜드 대상 14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