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상담사2급 시험, 공인모 무료인강으로 필기·실기 대비 가능
상태바
직업상담사2급 시험, 공인모 무료인강으로 필기·실기 대비 가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8.0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직업상담사2급 필기 및 실기 시험일정이 각 1회씩 남은 가운데, 공인모의 직업상담사2급 무료인강이 주목받고 있다.

공인모의 직업상담사2급 인강은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강의를 이끌고, 직접 집필한 직업상담사2급 교재로 진행한다.

이에 수험생들은 직업상담사2급 공부방법을 쉽게 구상할 수 있으며, 이해를 빠르게 할 수 있다. 모르는 내용에 대해서는 교수진과의 일대일 소통을 통해 해결 가능하며, 합격자들의 직업상담사2급 합격수기 및 시험후기를 보며 구체적인 계획을 세울 수 있다.

현재 공인모에서 제공하고 있는 직업상담사2급 무료인강은 필기와 실기에 걸쳐 있으며, 최신 출제 경향과 개정 사항 등을 반영했다. 또한 단원별로 문제를 구성해 학습 편이성을 향상시켰으며, 상세하고 정확한 해설이 수록돼 있어 직업상담사2급 독학을 하는 이들도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직업상담사2급 자격증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는 직업상담사2급 취업, 합격률, 기출문제 등이 포함돼 있으며, 직업상담사2급 시험과목별 난이도도 있어 공부기간을 어떻게 분배해야 하는지 가늠할 수 있다. 직업상담사2급 무료강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인모는 직업상담사2급 시험 외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고졸검정고시, 전기기능사, 전산세무회계 등 여러 분야의 시험에 대한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네이버 카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