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2021 경기도 시제품 제작지원 기업 공모’ 실시
상태바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 ‘2021 경기도 시제품 제작지원 기업 공모’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7.23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경기도와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원장 주영창)은 오는 8월 1일까지 ‘2021 경기도 시제품 제작지원 기업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21 경기도 시제품 제작지원 기업 공모’는 연구개발 및 고도화된 기술자원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예비창업자 및 중소기업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융기원은 이번 사업을 통해 딥테크 스타트업을 지향하는 제조 분야 중소기업을 양성하고, 시제품 기술 개발이 사업화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기업당 최대 500만원을 총 20개 과제에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 유형은 자율주행차, 스마트시티, 환경안전, 지능화융합, 소재부품장비 등 공공성을 기반으로 하는 ICT 디바이스 제품 개발과 자유 주제로 공모를 진행하는 민간 아이디어 융합 제품 개발이다.

지원 유형별 참여 희망분야는 ▲기술 컨설팅 ▲재료비 지원 ▲기계부품 설계 지원 ▲전자부품 설계 지원 ▲성능 평가 지원 ▲통합설계 지원 ▲전문 업체 및 기관 연계 등이 있다.

신청 자격은 제조업을 영위하는 경기도 내 거주 예비창업자 또는 도내 소재한 창업 7년 이내의 중소기업이며, 참여 방법은 융기원 홈페이지에서 소정의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과제는 1차와 2차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