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전산세무회계 단기합격 무료인강 지원
상태바
공인모, 전산세무회계 단기합격 무료인강 지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7.23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산세무회계 시험일정을 앞두고 공인모는 전산세무회계 무료인강으로 단기합격 대비를 지원하고 나섰다.

공인모는 전산회계 1/2급, 전산세무 2급에 해당하는 인강을 무료로 무제한 제공하고 있다. 해당 강의를 이끌어 나가는 교수진은 강의 경력이 풍부하며, 최신 출제 경향을 바탕으로 수업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이는 전산세무회계 독학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전산세무회계 필기와 실기를 철저히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외에도 출제위원급 실력을 갖춘 공인모 교수진은 전산세무회계 교재를 직접 집필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교수진이 집필하는 책에는 전산세무회계 기출문제집이 포함돼 있으며 전산세무회계 문제 풀이를 통해 최신 전산세무회계 난이도 파악에 도움이 된다. 이러한 공인모 교수진의 수준급 저자 직강은 수험생들의 전산세무회계 합격률을 높이고 있다.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는 전산세무회계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전산세무회계 자격, 전망, 취업에 관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또한 전산세무회계 자격증을 앞서 취득한 합격생들의 전산세무회계 시험후기를 통해 전산세무회계 공부방법, 공부기간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팁들을 제공받을 수 있다.

공인모에서 제공하는 전산세무회계 인강과 전산세무회계 기출문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인모는 전산세무회계뿐 아니라 공인중개사, 검정고시. 주택관리사, 직업상담사 2급, 전기기능사 등의 무료인강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