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물걸레 진공 무선청소기 G10, 11번가 할인 행사 참가
상태바
샤오미 물걸레 진공 무선청소기 G10, 11번가 할인 행사 참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7.23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 거품 없이 정직하고 저렴한 가격대를 이룸과 동시에 뛰어난 활용도를 보이는 샤오미 무선청소기 G10이 1인 가구부터 다세대 가구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4가지의 브러시 노즐을 이용해 실내 바닥 흡입 및 물걸레뿐 아니라 소파, 창문 틈, 책상, 선반, 카페트, 침구 등을 청소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23일 11번가 할인 행사에 참가해 인기를 끌고 있다.

샤오미 무선청소기 G10의 경우 미세한 먼지까지 놓치지 않는 강력한 차세대 BLDC 초고속 모터를 통해 최대 4단계의 흡입 모드를 제공하며, 청소기 상단의 고화질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손쉽게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올인원 물걸레 키트를 이용해 먼지 흡입과 물걸레질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기에 청소 시간을 효율적으로 단축할 수 있다.

이때 걸레는 물이 자동 출수되는 물걸레로 넓은 공간을 청소하는 동안 걸레가 마르지 않는다는 특징을 보인다. 또한 필터는 공기청정기에 주로 사용되는 5중 고효율 필터와 12홀 싸이클론 분리 시스템으로 미세 먼지까지 완벽히 여과해내기에 재 방출의 우려가 적으며, 워셔블 필터로서 물 세척이 가능해 보다 청결한 관리가 가능하며 위생적이다.

여우미 한문호 대표는 “기존 무선청소기의 경우 유선청소기에 비해 배터리의 용량이 작다는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샤오미 무선청소기 G10은 추가로 배터리 확장팩을 부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청소기 작동 시간을 2배 늘렸기에 방전의 우려 없이 장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