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넷, ‘카카오뱅크 미니’ 교통카드 충전 수수료 무료 이벤트
상태바
티모넷, ‘카카오뱅크 미니’ 교통카드 충전 수수료 무료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1.07.23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댐댐 앱서 선불 티머니 충전 시 수수료 무료…언제 어디서나 수수료 없는 충전 혜택 제공

[데이터넷] 모바일 결제 솔루션 전문 업체 티모넷은 자사 교통카드 충전·결제 앱서비스인 ‘댐댐’에서 카카오뱅크 미니(mini) 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교통카드 충전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댐댐’은 편의점 등 오프라인 충전소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스마트폰을 통해 교통카드 충전 및 잔액 조회를 할 수 있는 서비스다. 11번가, 넥슨 등 200여개 온라인 가맹점을 통한 플라스틱 교통카드 온라인 결제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뱅크 미니 카드를 이용하는 많은 청소년에게 언제 어디서나 수수료 없이 교통카드를 충전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7월 22일부터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댐댐 앱 접속 후 충전 - 카카오뱅크 미니 카드 선택 후 교통카드를 충전하면 된다.

티모넷 관계자는 “댐댐 앱은 스마트폰을 통해 교통카드 잔액 조회 및 충전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어 많은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청소년이 수수료 없이 편리한 교통카드 충전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댐댐 앱을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