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레스 한국 총판 ‘롤텍’, ‘사이퍼트러스트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 기술 컨설팅 지원
상태바
탈레스 한국 총판 ‘롤텍’, ‘사이퍼트러스트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 기술 컨설팅 지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7.23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레스는 민감한 기업의 민감한 정형/비정형 데이터를 보호하는 통합 데이터 보호 솔루션으로 암호키 관리, 각종 인증서 관리, 데이터 암호화, 개인정보 검출 등을 지원하는 사이퍼트러스트 플랫폼을 출시하고 한국 총판인 롤텍은 신규 솔루션의 교육, 기술 컨설팅, 마이그레이션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이퍼트러스트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은 ‘보메트릭(Vometric)’ 제품군과 ‘세이프넷 키시큐어(SafeNet KeySecure)’ 제품군의 기술이 결합된 올인원 솔루션이다.

사이퍼트러스트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은 기업의 데이터를 클라우드나 온프레미스에서 유지할 수 있으며 데이터 보안 수준을 최대로 끌어올리는 동시에 데이터 검출, 보호와 제어에 대한 기능을 플랫폼 하나에 통합해 제공한다. 따라서 기업이 지출하는 보안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보안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탈레스 관계자는 “사이퍼트러스트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은 데이터 보안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데이터 검출, 보호 및 제어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 제공해 글로벌 및 지역의 개인 정보 보호 규제와 원격 작업으로 인해 심화된 클라우드 도입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강력한 툴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롤텍은 탈레스의 한국 공식 총판으로 정형, 비정형 암호화 전문가의 선구자 역할을 수행해 왔다. 특히 다년간 다양한 산업별 데이터 보안 컨설팅을 진행해왔기 때문에 수준 높은 보안 시스템이 필요한 공공기관, 금융기관, 의료기관 등의 업계에서 노하우를 쌓아왔다. 금융, 공공, 대학, 병원 등에 다수의 정보보안 시스템을 구축하며 기술력과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사이퍼트러스트에 대한 교육, 마이그레이션 컨설팅을 진행하는 롤텍은 단순히 플랫폼만 공급하는 것이 아니라 보안 고도화를 계획하고 있는 기업에게 필요한 컨설팅까지 제공한다는 점도 경쟁력이다.

데이터 보안 시장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고 암호화 솔루션은 다양한 사용 환경과 요구에 맞는 시스템을 갖춰야 한다. 이에 사이퍼트러스트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은 가장 좋은 해결책이자 기업과 함께 나아가는 동반자 역할을 통해 보다 데이터 보안 수준을 대폭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