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경 포시에스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상태바
박미경 포시에스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1.07.23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주자로 신향숙 시니어벤처협회장·김성규 전자문서산업협회장 지명

[데이터넷] 전자문서·리포팅 솔루션, 전자계약 서비스 전문 기업 포시에스는 박미경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3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 및 안전한 교통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시작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해당 캠페인은 지명을 받은 참여자가 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한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박미경 대표는 성창진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부회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참여했으며, 다음 참여자로 신향숙 시니어벤처협회장과 김성규 한국전자문서산업협회장을 지명했다.

박미경 포시에스 대표는 “어린이들이 더욱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교통 환경이 조성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챌린지에 동참했다”며, “앞으로도 포시에스 임직원 모두는 안전한 교통문화와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시에스는 전 산업군의 디지털 전환 및 비대면 업무 환경 구축을 위해 전자문서 개발 솔루션 ‘오즈 이폼(OZ e-Form)’과 리포팅 솔루션 ‘오즈 리포트(OZ Report)’, 비대면 전자계약 서비스 ‘이폼사인(eformsign)’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