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플래닛 일산본점, 1인용 리클라이너 소파 가격 인하 이벤트 연장
상태바
레드플래닛 일산본점, 1인용 리클라이너 소파 가격 인하 이벤트 연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7.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가구단지 위치한 레드플래닛 일산본점이 신제품 1인용 리클라이너 소파 가격 인하 이벤트를 6월에서 7월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은 고객들의 니즈에 발맞춰 기능성을 갖춘 신제품 1인 리클라이너소파 4종을 6월 출시햇다. 1인 리클라이너 소파의 모델로는 아누비스와 네프티스, 이시스, 오시리스가 있다.

출시된 1인 리클라이너소파 4종은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컬러감의 프리미엄 레더를 사용했다. 포근한 쿠션감과 부드러운 모션감을 제공하여 피로한 현대인들에게 안정감을 제공한다. 그에 더해 유려한 라인의 형태가 더해져 심미적인 요소를 강조하며 나만의 힐링공간을 꿈꾸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에 7월 입점한 수입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베드탑텐 ’Bed Top 10’ 의 입점 기념 이벤트로 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 베드탑텐 ‘Bed Top 10’의 매트리스 구매시 매트리스 프레임의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된 프레임과 원목으로 제작된 매트리스 프레임 등 쇼룸의 베스트 모델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일산소파전문 브랜드 레드플래닛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레드플래닛은 파주운정, 고양, 하남가구단지 외 전국 11개 지점을 운영 중에 있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