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너지 대마종자유, 25일 1시 CJ온스타일에서 만나요”
상태바
“비너지 대마종자유, 25일 1시 CJ온스타일에서 만나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7.25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너지 대마종자유가 7월 25일 오전 1시부터 CJ온스타일을 통해 고객들을 찾아간다. 이번 방송에서는 비너지 대마종자유 제품의 특성과 원료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방송 중 구매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안내될 예정이다.

비너지 대마종자유는 유럽 연합 유기농 인증인 ‘유로리프(Euro-leaf)’를 취득한 유기농 대마종자를 사용했다. 대마종자유는 불포화 지방산 비율이 93%에 달하며 체내에서 합성하지 못하는 필수 아미노산과 두부의 4배인 식물성 단백질, 비타민 등이 함유되어 건강 관리에 필요한 영양소를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알려지며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해당 제품은 원료 자체가 식물성인데다가 캡슐도 동물성 원료가 배제된 식물성 에코 캡슐이라 소화에 용이하며 부담이 적다. 유기농 대마종자를 콜드프레스 추출 기법으로 추출해내어 영양 손실을 최소화 했으며 화학용매제를 사용하지 않았다. 물과 함께 하루 1번 1캡슐을 섭취하면 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대마종자유의 건강한 불포화지방산을 풍부하게 섭취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비너지 대마종자유를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원료의 품질을 최우선으로 유기농 인증을 받은 대마종자를 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오메가3와 오메가6 비율을 1:3으로 적절하게 맞춰져 있고, 다양한 영양분도 함유돼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비너지 대마종자유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자사몰이나 CJ온스타일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