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지니언스, 재택근무 보안 솔루션 공동 공급
상태바
포티넷⋅지니언스, 재택근무 보안 솔루션 공동 공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1.07.19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 VPN⋅지니언스 NAC 연동해 재택근무 보안 요구 만족
시큐어원 등 파트너 통해 신규 비즈니스 기회 창출

[데이터넷] 포티넷코리아(대표 조원균)는 지니언스(대표 이동범)과 재택⋅원격 근무 기업 환경에 특화된 보안 솔루션 개발을 완료하고 시장 개척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양사는 포티넷 VPN에 지니언스 NAC의 단말 보안 기능을 결합시켜 국가정보보안 기본 지침과 금융감독원 전자금융 감독규정 시행 세칙을 준수하는 원격 근무 보안 솔루션을 공급한다. 원격지에 위치한 단말기를 대상으로 실시간 컴플라이언스 준수 여부 검사와 통제, 시스템 자원과 상태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단말기 보안 상태 점검 후 VPN 연결, VPN 연결 시 일반 인터넷 차단, 강력한 추가 인증, 보안 정책 위반 시에는 VPN 강제 종료 등 보다 향상된 재택 근무자를 위한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다.

또한 양사는 시큐어원(대표 유형석) 등 양사 제품 기술지원이 가능한 파트너사를 통해 신규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며, 제 2금융권 및 병원, 중견 기업을 타깃으로 웨비나, 고객체험센터 운영 등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조원균 포티넷코리아 지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재택과 원격 근무 일상화라는 뉴노멀이 노멀이 된 시대가 도래했다”며 “양사의 기존 고객은 물론 잠재 고객들의 다양한 보안 요구사항에 맞춤화된 강력한 보안 환경을 제공하는 양사 통합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포티넷과 보다 고도화되고 안전한 재택근무 환경의 표준을 고객에게 제시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고 손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차세대 보안 분야의 협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