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공무원 한국사 전한길 강사, ‘이열치열 매운맛 공시생 응원 영상’ 이벤트 눈길
상태바
메가공무원 한국사 전한길 강사, ‘이열치열 매운맛 공시생 응원 영상’ 이벤트 눈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7.1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에 폭염특보가 내려져도 공시생들의 도전은 계속되고 있다. 이에 메가공무원 한국사 전한길 강사가 더위와 수험 스트레스로 지친 공시생들의 정신을 번쩍 들게 할 ‘이열치열 매운맛 응원 영상 이벤트’를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길샘의 이열치열 매운맛 응원 영상 이벤트는 여름 시즌, 찜통 더위 속에서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공무원 준비를 시작하는 초시생 및 재도전에 임하는 재시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본 영상은 공무원 한국사 1타 강사로 손꼽히는 전한길 선생님의 시그니처인 매운맛 조언이 단계별(순한맛, 매운맛, 더 매운맛, 핵 매운맛, 총 4단계)로 담겼다. 더위에 지친 수험생들을 달래줌과 동시에 다시금 마음을 다잡고 시험 준비에 열을 올릴 수 있도록 자극하며 열공모드로 이끌 예정이다. 응원 영상 이벤트는 7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메가공무원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한길샘 단계별 매운맛 응원 영상을 차례로 시청한 후 댓글을 통해 후기를 남기기만 하면 된다. 이벤트 대상자에 한해서 한정판 굿즈 ‘한길샘 꽃미남 맥주잔과 병따개’가 포함된 한길샘 매운맛 치맥세트(100명), 한길샘 단과 강좌 30% 할인권(5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응원 영상 공유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한길샘 응원 영상 중 최애 영상을 공유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 혹은 커뮤니티에 업로드한 후 댓글로 인증을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 시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3명), 배스킨라빈스 더블주니어 아이스크림(50명) 등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2022 1.0 전한길 한국사 입문 강좌’ 무료 제공 및 ‘2022 전한길 한국사 온라인 장학생’ 모집을 통한 전 강좌/교재 무료 지원 등 공무원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공무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