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음식물처리기 ‘휴렉 히어로’, 오는 18일 NS홈쇼핑 첫 론칭
상태바
조여정 음식물처리기 ‘휴렉 히어로’, 오는 18일 NS홈쇼핑 첫 론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7.16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조여정이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휴렉이 오는 18일 오후 5시부터 NS홈쇼핑에서 스탠드형 음식물처리기 ‘히어로’를 첫 론칭한다고 밝혔다.

휴렉 히어로 음식물처리기는 원터치 방식으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민트와 골드 색상의 조합으로 주방에 인테리어 포인트가 될 수 있으며, 북유럽 오브제 감성 디자인으로 주방 어느 곳에 배치해도 그 공간에 자연스럽게 스며든다.

휴렉 히어로 음식물처리기는 합법적인 무설치 제품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곳에 놓은 후 편리하게 사용가능하며, 싱크대 설치형 음식물분쇄기와 같이 역류, 막힘, 불법 등 문제로부터 자유로워 소비자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히어로 음식물처리기는 고온건조 후 맷돌분쇄하는 방식으로 음식물쓰레기의 부피를 최대 90%까지 감소해준다. 고온건조처리로 99.9% 살균가능해 세균번식의 우려도 최소화했으며, 한 번 더 뒤집어주는 3차원적 맷돌 분쇄방식으로 더 강력하게 분쇄해준다. 강력한 분쇄에도 조용하게 작동돼 소음문제도 해결했다. 특히 원터치 작동 방식으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히어로의 최대 처리용량은 4.3L다. 큰 처리용량으로 대가구에서도 사용가능하며, 휴렉 히어로 자체 보관기능이 있어 음식물쓰레기를 오랜 시간 보관해도 부패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히어로 음식물건조기의 필터는 일반필터보다 용량을 20% 더 늘려 냄새를 한 번 더 잡아주며, 더 오랜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필터교체는 원터치 푸시 방식으로 누구나 손쉽게 교체 가능하다.

휴렉 음식물처리기 관계자는 “최근 가정용음식물처리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히어로 음식물처리기에 대한 관심 역시 늘어나고 있다”며 “NS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음식물처리기 설치형, 스탠드형, 시스템형을 모두 보유중인 휴렉은 제품개발부터 제조, 판매, 서비스를 모두 직접 진행하고 있다. 또한 전국 70여개의 지점을 보유 중에 있어 신속한 A/S 및 사후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