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항산화 영양제 ‘아크 어써라이즈 레드 프로폴리스’ 출시
상태바
아크, 항산화 영양제 ‘아크 어써라이즈 레드 프로폴리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7.1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산화 관리가 필요한 바쁜 현대인 위한 ‘1일 1정’ 항산화 영양제 출시

[데이터넷] 아크(ARQ)가 하루 1정으로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크 어써라이즈 레드 프로폴리스(ARQ Authorized Redpropolis)’를 출시했다.

산화의 억제를 뜻하는 항산화는 활성산소의 부정적인 산화를 방지하며, 불규칙한 식습관과 생활 패턴이 무너진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생체 보호 시스템이다.

현재 항산화 물질로 꾸준히 사랑받는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수지를 수집하는 식물원에 따라 종류가 구별된다. 전통적 프로폴리스인 갈색 프로폴리스, 그린프로폴리스에 이어 아크는 아마존 미지의 정글에서 발견한 레드 프로폴리스를 제품화에 성공시켰다. 이에 ‘3세대 프로폴리스’로 불리는 ‘레드 프로폴리스’는 건강에 대해 관심이 많은 소비자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아크 관계자에 따르면 “많은 노력을 기울인 끝에 미지의 지역인 아마존 정글에서 ‘붉은색 프로폴리스’를 발견할 수 있었고 새로운 프로폴리스를 정의함과 동시에 ‘아크 어써라이즈 레드 프로폴리스’로 제품화하는데 성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많은 현대인들이 과다한 업무 및 스트레스로 인해 체력이 떨어지거나 활력이 부족해 건강에 관심이 높은 분들에게 아크 어써라이즈 레드 프로폴리스를 권장하며, 이 제품을 통해 모두가 건강할 권리 ‘건강권’에 대해 생각해보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