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셀바이오, 오는 22일 19시 첫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
상태바
메디셀바이오, 오는 22일 19시 첫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7.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팩 전문 화장품 제조 및 판매사 메디셀바이오는 여름철 강한 햇빛에 지친 피부의 진정과 회복에 효과적인 ‘미라클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을 7월 22일 1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제품당 최대 60% 할인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쇼핑 라이브는 메디셀바이오 첫 라이브 커머스로 미라클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ATP 네츄럴 크림을 큰폭으로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도 예정돼 있다.

미라클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은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2중 보습 및 병풀추출물 함유로 손상된 피부 회복에 도움이 되는 프리미엄 마스크팩으로, 강한 햇빛과 더위에 지친 피부에 자연 유래 성분을 공급해 피부 보습, 트러블 개선을 돕는다.

또한 ATP 네츄럴 크림은 보습효과에 좋은 생약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아토피성 피부염으로 인한 가려움증과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 효과를 제공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보습크림이다.

메디셀바이오 관계자는 “이번 쇼핑라이브는 메디셀바이오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으로 라이브 방송 중에는 구매자들에게 할인 등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소통을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미라클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ATP 네츄럴 크림 제조사인 메디셀은 기능성 패치 대량 생산 체계를 구축하고, 국제기준의 GMP 시설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