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알파프로젝트 비타민D’ 신제품 출시
상태바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비타민D’ 신제품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1.07.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한국인삼공사 정관장에서 새로운 건강기능식품인 ‘알파프로젝트 비타민D’ 제품을 출시했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비타민D 제품은, 바쁜 일상으로 햇빛을 볼 시간이 부족하거나 하루에 1번 간편하게 비타민D를 보충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으로, 활성형 비타민D3를 사용하여 체내 활성도와 흡수율이 높은 제품이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비타민D 제품은 지용성 원료의 흡수를 위한 액상형 캡슐설계로 물에 녹지 않고 지방에 녹는 비타민D 성질을 고려하여 체내의 원활한 흡수를 위해 액상형으로 설계되었다.

또한 고품질의 식물성 캡슐로 알레르기 걱정 없이 섭취가 가능하며 빛에 약한 비타민의 특성을 고려해 투명 캡슐 대신 카카오 색소를 활용한 캡슐로 빛을 차단하고 안정성을 강화했다.

한편 이번 ‘알파프로젝트 비타민D’ 제품은 정관장에서 야심차게 기획한 ‘알파프로젝트 바른건강’ 라인업 제품이다.

정관장 알파프로젝트 바른건강 라인업은, 정관장의 꼼꼼한 기준에 맞게 전 과정을 ㈜한국인삼공사 정관장에서 직접 관리하는 제품 라인업으로 꼼꼼한 기준에 따른 원료 선별과 그에 따른 원산지 공개는 물론, 식품 첨가물은 최소화하여 극소량 사용하는 등 소비자가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원칙을 지킨 제품이다.

제품에 대한 투명한 정보 공개는 물론, 제품의 제조원과 판매원이 동일하여 소비자가 손쉽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준비하여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힌 ‘알파프로젝트 바른건강 시리즈’의 제품은 온라인 판매처 정관장몰이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관장 관계자는 “122년 전통의 정관장에서 만든 제품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만들고 있다”며 “알파프로젝트 비타민D 제품과 출시를 진행할 ‘알바프로젝트 바른건강’ 라인업 제품들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