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팔리터, 유망 소비재 기업 선정 ‘2021 K-Brands 08 페스타’ 개최
상태바
공팔리터, 유망 소비재 기업 선정 ‘2021 K-Brands 08 페스타’ 개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1.07.0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공팔리터는 ‘2021 K-브랜드 08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대표 유망 소비재기업을 소비자의 추천을 통해서 선정하여 기업의 매출증대를 도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기 위함이다.

글로벌 소비자경험 마케팅 플랫폼 공팔리터는 ‘2021 K-브랜드 08 페스타'를 통해 제품력은 인정받았지만 판매 활로 개척에 많은 어려움을 받고 있는 유망한 소비재 기업을 발굴하여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소비자의 추천 평가로 시상식을 할 예정이다.

‘2021 K-브랜드 08 페스타’는 7월 1일부터 7월 30일까지 한 달간 모집하고 10월까지 소비자가 평가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11월에 발표할 예정이다. 평가 항목은 상품을 경험한 소비자의 평가(100명이상의 소비자경험 이상)로 국내 유망 소비재 기업을 선정한다.

▲소비자 관심지수 : 상품에 대한 관심지수 (관심소비자 수), ▲소비자 만족지수 : 상품에 대한 만족지수 (별점), ▲소비자 추천지수 : 상품에 대한 추천지수 (관심소비자 수 대비 추천소비자 비율) 3가지 항목을 통하여 소비자의 평가를 받고 상위 8개 기업을 선정하여 다양한 홍보 및 판매, 마케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선정된 8개 기업은 최대 3개월 동안 약 1,250만원 상당의 홍보/마케팅을 공팔리터에서 지원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미.중.동남아시아)까지 실제 판매가 확대될 수 있도록 마케팅 파트너가 될 예정이다.

홍보/마케팅 지원은 인플루언서, 라이브 캠페인 방송, 리뷰 클립 영상 및 제품 촬영, 구글/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언론 PR 등 실질적인 판매가 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팔리터 담당자는 “아직 소비자와 만남이 부족한 유망한 기업을 발굴하여 경쟁력을 강화시키고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브랜드와 제품이 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 공팔리터의 생태계는 앞으로도 이런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여 유망 기업을 스타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2021 K-브랜드 08 페스타’는 공팔리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