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딩, 어린이 종합비타민 '톨키즈' 판매
상태바
구딩, 어린이 종합비타민 '톨키즈' 판매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1.07.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이 먼저 찾는 어린이종합영양제 톨키즈 꾸미

[데이터넷] 건강기능식품 수입 전문기업 ‘구딩(GOODing)’이, 스위스 프리미엄 어린이 종합비타민 ‘톨키즈(Tall Kids)’ 를 수입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톨키즈멀티비타민'는 쫄깃하고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꾸미로 간식처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어린이 종합비타민이다. 또한 편식으로 영양 불균형이 걱정되는 아이서부터 성장이 어린이까지 하루 3개의 꾸미면 성장관리에 충분한 영양소를 섭취 할 수 있다.

‘톨키즈 멀티비타민 꾸미'는 각종 비타민과 비오틴, 요오드 등을 함유하여 어린이 성장에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배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설탕, 글루텐, 유당, 합성향료는 함유되지 않았다.

톨키즈는 100년전통의 스위스 DOMACO AG(Dr. med Aufdermaur)가 만들었다. 도마코는 다양한 캔디와 차,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하고 있으며, 의약품까지 생산 가능한 국제표준의 최신식 시설을 갖추고 있는 세계적 기업이다.

한편, 구딩은 오는 11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푸드위크 2021(제16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새롭게 출시된 ‘톨키즈멀티비타민꾸미’를 포함, ‘똑키즈오메가3’, ‘바기메드’ 여성 유산균, 유산균화장품, 유산균비누, 애완견유산균 등 건강기능식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