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작 전문 ‘웨일즈소프트’ 웹, 기업 사이트 제작비 70% 이벤트
상태바
홈페이지 제작 전문 ‘웨일즈소프트’ 웹, 기업 사이트 제작비 70% 이벤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1.07.07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홈페이지 제작 전문업체 ‘웨일즈소프트’에서 여름행사 프로모션으로 홈페이지 제작비 최대 7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평소 웹 사이트, 인터넷 홈페이지를 제작하고자 계획 중인 많은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개인 및 기업 고객들은 웨일즈소프트의 여름 맞이 홈페이지 제작 프로모션을 통하여 쇼핑몰 홈페이지제작, 병원 홈페이지제작, 펜션 홈페이지제작 등 다양한 업종의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하다.

더불어 업종 무관한 홈페이지 제작은 물론 홈페이지 보수 서비스 또한 이용할 수 있다. 노후화된 홈페이지 관련 서비스 복구는 물론 웹사이트를 새로이 구축하는 등의 평소 가격으로 인하여 이용하지 못한 서비스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웨일즈소프트에서 통합형 홈페이지, 반응용 홈페이지 등의 각 업종에 맞춘 홈페이지 제작을 진행하고 있으며, 디자인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는 깔끔함과 UI/UX 디자인 등을 활용하며 업체의 이미지와 분위기에 맞춘 디자인으로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를 도와주고 있다.

자세한 홈페이지 디자인 참고는 포트폴리오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며, 관련 상담을 진행 중이다.

전문 홈페이지 제작업체 웨일즈소프트의 여름맞이 할인 이벤트 행사 관련 상세 내용 확인은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