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셰어링∙배달렌트 ‘피플카’, 배우 조여정과 신규 캠페인 론칭
상태바
카셰어링∙배달렌트 ‘피플카’, 배우 조여정과 신규 캠페인 론칭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1.07.07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카셰어링 및 렌터카 서비스 플랫폼 피플카(peoplecar)는 ‘당신의 모든 여정’ 신규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황금종려상, 오스카까지 세계적으로 명성을 알린 영화 기생충 출연과 올 하반기 방송예정인 tvN 새 드라마 하이클래스의 주연을 맡는 조여정은 모든 연령대에 사랑받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실력파 배우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의 슬로건 ‘여정’의 키워드와 더불어 카셰어링 및 배달렌트의 서비스를 각각 선호하는 두 명의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표현하고,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들에게 친근한 이미지가 피플카 브랜드와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조여정 배우를 피플카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한 이유를 전했다.

피플카 관계자는 “다양한 매력과 마음을 움직이는 연기로 대중들에게 다가가는 조여정 배우와 함께 카셰어링 및 렌터카 서비스가 고객들의 여정을 즐겁게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피플카 만의 서비스 경쟁력으로 브랜드 신뢰도를 높여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피플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카셰어링과 배달랜트의 각각의 특징과 매력을 느낄 수 있길 기대한다”며 “코로나 19 장기화와 바쁜 현대인들의 생활 속의 모든 여정에서 안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피플카는 지난 해 휴맥스모빌리와 M&A되어 그룹 내 차량공유서비스 브랜드 카플랫의 렌트 서비스와 통합하고 다양한 형태의 모빌리티 사업을 확장 추진 중이다. 또한 쏘카, 그린카와 함께 서울시 나눔카 및 인천시 카셰어링 공식 사업자로 활동하여 지역의 공유차량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한편 피플카는 이번 캠페인과 이동이 극대화되는 여름 성수기 시즌에 맞춰 고객들의 여정을 더욱 안전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