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 NHN고도에 ‘블루맥스 NGF VE’ 공급
상태바
시큐아이, NHN고도에 ‘블루맥스 NGF VE’ 공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1.07.0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고도, 고객사 쇼핑몰 운영 위해 클라우드 전환하며 보안 솔루션 도입
‘블루맥스 NGF VE’, 클라우드·가상환경 최적화된 차세대 방화벽으로 인정 받아

[데이터넷] 시큐아이(대표 황기영)는 클라우드 보안 차세대 방화벽 ‘블루맥스 NGF VE’를 이커머스 기업 NHN고도의 클라우드 보안 시스템으로 공급했다고 7일 밝혔다.

NHN고도는 쇼핑몰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이커머스 기업으로, 고객사의 쇼핑몰 운영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기존 시스템을 클라우드 환경으로 전환했다. 클라우드 환경 전환으로 보다 강화된 보안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보안시스템 또한 새로운 환경으로 구축해야 했다.

시큐아이는 ‘블루맥스 NGF VE’ 제품을 기반으로 NHN고도의 클라우드 운영 편의 및 보안 강화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했고, NHN고도는 더욱 안전한 클라우드 환경에서 쇼핑몰 관리와 운영 서비스가 가능해졌다.

‘블루맥스 NGF VE’는 고성능 방화벽의 필수 기능을 제공하고 글로벌 수준의 클라우드 및 가상 서버 환경 보안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VM웨어, 시트릭스 젠(Xen), AWS, MS 애저 등 다양한 가상 서버 및 클라우드 환경을 지원한다. 또한 IPSec VPN, SSL VPN 등 가상 사설망, 사용자ID 제어, 앱 제어, Rest API 연동 등 주요 방화벽 기능을 제공한다.

황기영 시큐아이 대표는 “NHN고도가 안전하고 원활한 클라우드 보안 환경을 운영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지원할 것”이라며 “이번 사업을 통해 확보한 역량과 노하우를 통해 국내 클라우드 보안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