즈미 ‘큐브 대용량 노트북 보조배터리’, PD 기술로 노트북까지 고속 충전
상태바
즈미 ‘큐브 대용량 노트북 보조배터리’, PD 기술로 노트북까지 고속 충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7.0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용 데스크톱으로 외출 시 간편히 들고나갈 수 있는 용도인 노트북은 실제로 전원 콘센트가 없는 곳에서는 장시간 이용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실외에서 급히 업무를 처리하거나, 온라인 강의를 듣거나, 영화를 보는 용도로 사용할 때에 가장 큰 골칫거리는 충전이라 할 수 있는데 전력이 부족한 일반 핸드폰 보조배터리로는 노트북을 충전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로 고출력 PD(Power Delivery) 충전이 지원되는 노트북 보조배터리를 사용해야 하는데, 여러 노트북 충전 제품 중 즈미 '큐브 노트북 보조배터리'가 단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으며 끊임없이 높은 구매율을 유지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가볍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하며, 핸드폰은 물론 65W 고출력으로 노트북 PD 충전까지 지원하는 대용량 보조배터리이다.

즈미 큐브 노트북 보조배터리의 경우 PD 3.0과 QC 3.0 고속 충전을 모두 지원하기에 최신식 노트북부터, 닌텐도 스위치, 최신 안드로이드 폰까지 신속한 충전이 가능하다. 이때 보조배터리에 탑재된 PD 충전 기술이란 고출력의 전원을 공급하는 C-타입 케이블을 통해 65W의 전력을 제공하는 기술로 차세대 디지털 디바이스에 맞춘 프리미엄 성능이다.

여우미 한문호 대표는 “즈미 큐브 노트북 보조배터리는 충전 용도 외에도 허브 포트로 활용할 수 있어 키보드, 마우스, 외장하드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정품 삼성 SDI 배터리 셀을 탑재해 장시간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보조배터리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