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라이프 앤 푸드 ‘더 고소한 효소 비울 공’ 3차 입고, 8일부터 재판매
상태바
그린라이프 앤 푸드 ‘더 고소한 효소 비울 공’ 3차 입고, 8일부터 재판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1.07.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그린라이프 앤 푸드가 선보인 프리미엄 효소식품 ‘더 고소한 효소 비울 공’이 3차 입고를 완료하고 8일부터 재판매한다.

‘더 고소한 효소 비울 공’은 국내산 프리미엄 곡물발효효소와 5가지 소화효소, 신바이오틱스(프로바이오틱스+프리바이오틱스), 유기야채 혼합분말, 유기과일 혼합분말 등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춘 건강한 원료들로 구성해 고소한 맛과 소화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효소는 체내에 꼭 필요한 성분이지만 나이가 들면서 생산량이 감소하기 때문에 정상적인 대사작용을 위해선 섭취를 통한 보충이 필요하다. 더 고소한 효소 비울 공은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달달한 미숫가루 맛의 고운 입자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산화규소, 색소, 향료, HPMC, CMC-Ca,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등의 화학 부형제는 일체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효소 제품이다. 그뿐만 아니라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 FSSC22000(글로벌 식품안전 시스템 인증) 인증을 받은 제조 시설에서 만들어졌다.

그린라이프 앤 푸드 관계자는 “더 고소한 효소 비울 공이 완판된 후 재입고 요청이 쇄도했다”며 “소화불량, 더부룩함 개선 등 꾸준한 효소 섭취가 건강관리에 중요한 만큼 앞으로도 엄선한 원료와 최적의 배합을 통해 질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그린라이프 앤 푸드 ‘더 고소한 효소 비울 공’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